아이돌그룹 엔싸인(n.SSign)이 사랑스러운 매력으로 돌아왔다.
엔싸인은 25일 공개된 유튜브 채널 ‘잇츠라이브(it’s Live)’와 Mnet ‘엠카운트다운’(이하 ‘엠카’)에 출연해 두 번째 미니 앨범 ‘Happy &(해피 앤드)’의 세 번째 타이틀곡 ‘Love, Love, Love Love Love!(러브, 러브, 러브 러브 러브!)’ 무대를 선보였다.
엔싸인은 ‘잇츠라이브’에서 “벌써 세 번째 출연이다. 처음으로 ‘Love, Love, Love Love Love!’의 안무를 보여드리겠다. 제목에 걸맞게 하트가 다섯 개 나온다. 다섯 개의 하트로 여러분께 사랑을 전하겠다”라며 사랑스러운 안무를 소개했다.
이어진 무대에서 엔싸인은 밴드 버전의 ‘Love, Love, Love Love Love!’ 무대를 펼쳤다. 엔싸인의 사랑스럽고 감미로운 목소리와 함께 긍정 에너지가 느껴지는 라이브 및 안무로 사랑을 전했다.
또 ‘엠카’ 무대에서는 엔싸인의 사랑스러운 매력이 더욱 빛났다. 멤버들의 훈훈한 비주얼과 함께 봄 감성이 물씬 느껴지는 사랑스러운 스타일링이 팬들의 마음을 설레게 했다. 이와 함께 엔싸인의 밝은 에너지 넘치는 귀여운 무대 매너가 훈훈함을 자아냈다.
‘Love, Love, Love Love Love!’는 일상 속 모든 평범함을 특별하게 만드는 짜릿한 사랑을 발랄하게 묘사한 이지리스닝 곡이다. 사랑을 노래하는 멤버들의 목소리가 심장 박동처럼 두근대는 드럼 소리와 어우러져 설렘을 배가한다.
엔싸인은 지난 2월 ‘Happy &’를 발매하고 트리플 타이틀곡을 선보였다. 대체 불가한 청량함이 담긴 첫 번째 타이틀곡 ‘Happy &’와 색다른 그루브를 느낄 수 있는 두 번째 타이틀곡 ‘펑크 잼(FUNK JAM)’으로 활동하며 상반된 매력을 보여줬다. 또한 엔싸인은 ‘Happy &’ 발매와 동시에 아이튠즈 일본 K-팝 톱 송 차트 1위, 음악 방송 1위 후보, 초동 판매량 커리어 하이를 달성했다.
손봉석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