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8일 컴백’ 엔싸인(n.SSign), ‘Tiger’ 두 번째 콘셉트 포토 공개…’호랑이 기세’ 담았다
엔싸인(n.SSign), 리패키지 앨범 ‘Tiger’ 콘셉트 포토 공개 완료…시크하고 강렬하게 ‘압도’
그룹 엔싸인(n.SSign)이 남다른 기세로 팬심을 저격했다.
엔싸인은 지난 10일부터 12일 0시 공식 SNS를 통해 두 번째 미니 앨범 리패키지 ‘Tiger(타이거)’의 콘셉트 포토를 공개했다.
앞서 공개된 ‘Tiger’ 버전에 이어 이번에는 ‘New Flavour’ 버전의 콘셉트 포토가 베일을 벗었다. 포토 속 엔싸인은 짙은 밤거리를 배경으로 힙한 스타일의 스트릿 패션을 착장하고 드라마틱한 감성을 선보였다.
엔싸인은 시크하면서도 기세 넘치는 눈빛으로 은은한 아우라를 뿜어내며 카메라를 압도했다. 특히 유닛과 단체로 모였을 때 비주얼 시너지가 극대화되며 팬들의 마음을 설레게 했다.
앞서 복고풍의 교복 스타일로 반항미 넘치는 악동의 모습을 보여준 엔싸인은 이번 콘셉트 포토를 통해 한계 없는 콘셉트 소화력을 또 한 번 증명하며 컴백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Tiger’는 두 번째 미니앨범 ‘Happy &(해피 앤드)’를 통해 끝없이 이어지는 행복한 순간을 선물한 엔싸인이 더욱 다채로운 모습을 보여주기 위해 들고 오는 리패키지 앨범이다.
타이틀곡 ‘Tiger (New Flavour)(타이거 (뉴 플레이버)’는 늘 새로운 시도를 주저하지 않는 엔싸인의 또 다른 색깔(Flavour)을 보여주는 곡으로, 목표를 향해 거침없이 질주하는 ‘호랑이의 기세’를 느낄 수 있다.
한편 엔싸인의 두 번째 미니 앨범 리패키지 ‘Tiger’는 오는 18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사진 = nCH 엔터테인먼트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