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가요’ 엔싸인, ‘Love Potion’ 청량 뉴트로 매력으로 팬심 저격…핫 스테이지 2위
‘인기가요’ 엔싸인, 독보적 뉴트로 분위기+압도적인 퍼포먼스 ‘Love Potion’
그룹 엔싸인(n.SSign)이 청량한 뉴트로 매력을 발산했다.
엔싸인은 19일 방송된 SBS ‘인기가요’에 출연해 세 번째 미니앨범 ‘Love Potion(러브 포션)’의 타이틀곡 ‘Love Potion (백일몽; 白日夢)(러브 포션)’ 무대를 선보였다.
이날 엔싸인은 화이트톤으로 맞춘 뉴트로 의상으로 힙한 스타일을 연출했다. 이와 함께 강렬한 퍼포먼스와 독보적인 뉴트로 분위기가 어우러지며 압도적인 무대가 완성됐다.
또 엔싸인 멤버들은 특유의 그루브로 각기 다른 매력을 발산하며 시너지를 극대화했다. 청량미 넘치는 엔싸인의 비주얼이 팬들의 마음을 설레게 하며 보는 재미와 듣는 재미를 모두 충족시켰다.
‘Love Potion (백일몽; 白日夢)’은 90년대 정통 뉴잭스윙을 엔싸인만의 청량함으로 표현한 댄스곡이다. 블랙뮤직 특유의 그루브를 극대화한 트랙과 멜로디를 통해 색다른 ‘뉴트로’를 내세웠다.
이날 엔싸인의 ‘Love Potion (백일몽; 白日夢)’은 한 주간 가장 핫했던 무대 순위를 뽑는 핫 스테이지에서 2위를 차지하며 인기를 입증했다. 앞서 엔싸인은 지난 10일 KBS 2TV ‘뮤직뱅크’에서 데뷔 첫 음악 방송 1위를 차지하며 뜨거운 화제를 모은 바 있다.
한편, 엔싸인은 각종 음악 방송을 통해 활발한 활동을 펼칠 예정이다.
[사진 = SBS ‘인기가요’ 방송 캡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