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림콘서트’ 엔싸인, ‘월드와이드 팬스 초이스’ 1위 등극! 글로벌 화력 증명
‘드림콘서트’ 엔싸인, 자유분방한 ‘Tiger’·’Happy &’ 무대…열정+카리스마 폭발
그룹 엔싸인(n.SSign)이 압도적인 카리스마로 글로벌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엔싸인은 19일 오후 경기 고양특례시 고양종합운동장에서 개최된 ‘제30회 드림콘서트'(이하 ‘드림콘서트’)에 출연해 두 번째 미니앨범 리패키지 ‘Tiger (타이거)’의 타이틀곡 ‘Tiger (New Flavour)(타이거 (뉴 플레이버)’ 무대를 선보였다.
이날 엔싸인은 각기 다른 디자인으로 포인트를 준 슈트 스타일로 시선을 모았다. 통일성이 느껴지면서도 자유분방한 매력이 돋보이는 스타일링으로 멤버들 각각의 개성을 드러냈다.
이와 함께 엔싸인은 ‘Tiger (New Flavour)’ 무대를 통해 남성미 가득한 매력을 발산했다. 파워풀한 칼군무와 카리스마 넘치는 무대가 시선을 모았다.
이어 엔싸인은 ‘Happy &(해피 앤드)’ 무대를 펼치며 감미로운 분위기를 연출했다. 앞선 남성미와는 또 다른 부드러운 매력이 엔싸인의 다채로운 스펙트럼을 느끼게 했다.
또 엔싸인은 지난 9월 13일부터 10월 10일까지 케이팝서울, 스타덤, 마이원픽, 포도알 등 주요 플랫폼을 통해 진행된 모바일 팬 투표에서 글로벌 팬들의 뜨거운 지지를 받으며 ‘월드와이드 팬스 초이스’ 최종 1위에 올랐다. 이에 ‘드림콘서트’ 당일 커피차와 LED 영상차 리워드를 받게 되며 글로벌 인기를 증명했다.
한편, 엔싸인은 최근 두 번째 일본 싱글 ‘EVERBLUE(에버블루)’를 발매했고, 오는 11월 도쿄, 오사카, 나고야, 센다이 등 일본 4개 도시에서 열리는 홀 투어 콘서트 준비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사진 = THE K-POP 공식 유튜브 채널 영상 캡처]